국내 최초의 인터넷 분기 소설 Start!!
영검소녀 PLUS!
이건 또 뭔가요? 인터넷 분기 소설?
제가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플러스 총 기획자이신 임달영(2x세)님은 본직이 소설가시라는군요. '피트에리어 1, 2', '레기오스', '안티테제', '고교 3년 생의 사랑' 등 여러 소설을 PC 통신과 책을 통해 발표하시는 인기 작가... 라고 대본에 적혀 있습니다(-,-:). 으흠~! 어쨌든 그 유명하신 임달영님이 인터넷 홈페이지 상에서 독자들과 함께 소설을 써나가는 멀티 분기 진행 소설. 그것이 바로 "영검 소녀 플러스!"입니다.
아래 글은 지명도 넘버 원, XX 일보에 개재된 기사입니다. 참조하세요.
[이 소설은 하나의 시나리오에 반드시 이야기 분기가 생성된다. 일정 기간 유저들에게 분기를 선택하게 하고, 가장 많이 채택된 분기로 다음 이야기가 전개된다. 즉, 유저들의 반응에 따라 그때 그때 전혀 색다른 스토리가 진행되는 것이다. 다분히 작가의 순발력과 노가다가 요구되는 작업이긴 하지만 아트림 미디어의 임달영씨는 이를 흔쾌히 승낙,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소설 연재 방법 및 기간
기본적으로 주간 연재입니다. 매주 일요일부터 수요일 오전 10시까지 유저 분들은 자유롭게 분기를 투표하실 수 있어요. 수요일 오전 10시에 투표는 마감되죠. 거기서 가장 많은 분이 뽑아주신 내용으로 다음 시나리오가 전개됩니다. 물론 투표 마감 후에도 소설은 그대로 볼 수 있지요. 하지만 투표 시간 동안 자신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야겠죠?
참여 방법
1. 위의 참가 버튼을 클릭하여 영검소녀 플러스 분기소설 페이지로 이동~!
(- 당연하겠지요... - )
2. 본문을 열심히 읽는다. 그리고 일러스트도 뚫어지게 본다
(- 중요한 부분이군요... 읽지 않으면 의미가 없으니 흠흠... - )
3. 맨 끝 부분에 다음 연재에 관한 분기가 있다. 원하는 것을 선택 후,
투표 버튼을 클릭
(- 매우매우 중요한 부분임~~다!! 자신의 의견을 반영하고 싶지 않다면 얘기는 다르겠지만요... 뭐 돈드는 것도 아니니... -)
(c) 1999, Wizard Soft, Ltd.